일상 게시판1

<NOTICE>  

통관 관련글 → 일상 게시판2에 작성

   품질 질문글 → QC 질문 게시판에 작성 

   장터 관련글 작성 금지


잡담&고민 분류

ㅇ블린 ㅈ 꾸미면 ㄹ같아보일까요...?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본문

◆ 통관 관련글 작성 금지.
◆ 공지사항 필독 바랍니다.


ㅇ블린 ㅈ에다가
이렇게 해놓으면 너무 ㄹ같아보일까요??????ㅋㅋㅋ

ㄹ을 잘써서 ㅈ으로 들이고 나니
괜히 이거하나만큼은 ㄹ으로 보이기싫으네요 ㅋㅋ
근데 너무 귀엽지않나요 !!??

관련자료

댓글 35

한강님의 댓글

ㅋㅋㅋ헉 너무 귀여운데요!?!!?!!? 평소에도 타인 가방 보면 ㄹ이니 ㅈ이니보다 이쁘다..,생각만 드는 파 입장에서는 마냥 귀엽습니다🥰 오히려 유니크하니깐 키치해서 좋아요❤️‍🔥

ㄹㄹㅈ365님의 댓글

너어어어어무 귀엽긴 귀여운데ㅜㅜ
진짜 죄송하지만 솔직히 말씀드리면 넘모 귀여워서 어린이 가방 같.....아요ㅠㅠㅠ

햄뿡이님의 댓글

코끼리랑 팬더도 에르에서 나온건가요? 너무 귀야워요ㅜㅜㅜㅜ저는 이렇게 귀엽게 꾸민 가방 볼수록 ㄹ같다는 생각이 절대 안들더라구요….

나타샤님의 댓글

ㄹ을 꾸미세요ㅋㅋ ㅈ말구요ㅋㄱ 저도 예전에 ㅈ가방 패브릭인데 구멍나서 가죽대서 만들었다가 다들 왜 ㅉ으로 만들어놨냐구 다들그러더라구요ㅠㅋㅋ

윤러브럽님의 댓글의 댓글

비교했는데..ㄹ이 너무 ㅎ레였더라구요....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쫌만 비등비등했어도 ㄹ에 한번 해볼텐데ㅜㅜ

진콩님의 댓글

윗댓분들 말씀대로 차라리 ㄹ을 꾸미시는게 나을거같아요 ㅠㅠ ㅈ만의 고급스러움이 사라지는거같아서요

앙디뽈님의 댓글

귀엽긴 진짜 귀여워요!ㅎㅎㅎ 근데 주변 사람들이 생각보다 가방 잘 모르면 귀엽게 꾸미고 다니다가 필요할 땐 심플하게 하고 다녀도 좋을거 같아요~~

윤러브럽님의 댓글의 댓글

생각보다 반응이,,, 격한 비추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 ㅠㅠ 저도 아주미지만 왜케 귀여운거 그냥 지나치지 못할까요
전체 38,891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공지글


알림 0